Mario Testino exhibition

20131109-200803.jpg

오늘날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포토그래퍼 중 한 명인 마리오 테스티노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명품 브랜드 구찌와 버버리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은 사람 중 한 명이며, 잡지 Vogue와 Vanity Fair의 고정 포토그래퍼이기도 하며, 베르사체 남매와도 각별한 관계를 유지한 그는 시나브로 패션계에 가장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했다.
남미 페루의 리마(Lima)에서 태어나고 현재 런던에서 활발히 활동 중…

이런건 다 그냥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그냥 전시장 무작정 가서 대형인화된 사진도 한 번씩 보고 하시라.

남이 쓴 주관적 혹은 돈받고 쓴 전시평 보고 좋다나쁘다 아는 척 휘둘리면서 코멘트하지말고, 좀 개인이 자꾸 느껴보고 경험한 후 자신있게 자신의 의견도 좀 펼쳐보란 말이다.

참고로 난 이게 젤 좋았다!!

20131109-201211.jpg

이게 두번째!!
나도 이런 파티하면서 놀고싶다고!!

20131109-201319.jpg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