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Launching People 삼성전자 론칭 피플

“We don’t just launch products, we launch people”

We don’t see technology, we see people with dreams, passion, ideas.

When our technology meets you, Amazing Thing Happens.
That’s why we don’t innovate for the few, we innovate for all.

재미없는 광고를 줄줄이 찍어내던 삼성전자에서 모처럼 재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같다.

http://www.samsung.com/uk/launchingpeople/landing.html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실제 스토리를 발굴하고 지원한다는 캠페인이다.
다시 말하자면 이들이 만드는 제품과 기술들이 소비자의 잠재력과 결합되면 삶의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실현될 수 있다고 하는 것이다.

실제로 삼성이 좋던 싫던 대부분의 인간 사회에 어떤 식으로든 직/간접적으로 접하게 될 수 밖에 없는데, 이를 아주 멋지게 잘 풀어낸 것 같다.

‘우리 제품 이렇게 스펙 뛰어나니깐 사라!!!’고 소리치는 광고가 아닌, 다큐멘터리 느낌으로 차분하게 풀어낸 방식도 흥미롭다.

아래는 오스트리아의 평범한 발전소 직원이 갤럭시 S3를 통해 세계 3대 모바일 작가로 거듭난 스토리이다.

http://www.samsung.com/uk/launchingpeople/landing.html?brightcove=2764831219001

또하는 아마존강 옆에 사는 소녀, Gisele이 삼성의 티비와 태블릿PC로 교육을 받아 선생님이 되고 싶다는 이야기.

http://www.samsung.com/uk/launchingpeople/landing.html?brightcove=2764831218001

여전히 뭔가 Creative에서 2% 부족한 느낌은 조금 지울 수 없지만, 후아… 멋지다!!
이런 시도들이 쌓이다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킬만한 광고를 하나 만들어내게 되지 않을까?!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