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dot Ice Cream Bar (바르도 아이스크림 바)

20131118-124703.jpg

가오픈 때부터 자주 가는 커피숍(Klatch & BARDOT, 클래치 앤 바르도)에 재미있는 아이스크림이 한켠에 있어서, 한 번 찾아보게 되었다. (청담동에 위치한 이 가게는 Klatch Coffee와 BARDOT Ice Scream Bar를 합해,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파는 Klatch & BARDOT가 되었다)

+
어랏! 생긴지 2011년에  안된 신생 브랜드다!!

개업한지 1년만에  San Diego Magazine이 선정한 Best dessert로 선정이 되고, Cannes Lions 등 유수의 매체들에서 온갖 상을 다 받은 이 아스께끼 브랜드. 뭔가 심상치 않다.

‘Love on a stick’, ‘sensual ice cream.’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모토 아래, 상당히 인상적인 브랜드 아이덴테티를 구축했다. 캘리포니아 남부의 라 호야 La Jolla에 위치한 이 작은 아이스크림 가게가 무슨 돈으로 세계적인 브랜딩 회사, 란도 Landor에 작업 의뢰를 했는지 신기하기도 하다.

20131120-154801.jpg

20131120-154814.jpg

20131120-154823.jpg

입에 들어가기도 전에 이 예쁜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화려하다.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20131120-164634.jpg

하지만 6,400원을 가만히 녹일 수는 없으니 한 입 먹어보니 맛도 괜찮다.
20131120-164641.jpg

이런게 있다 예쁘다 사진 찍어서 자랑하려고 한 번 사먹을만한 정도지, 사실 자주 사먹을만큼 그리고 6,400원을 지불할만큼인지는 잘 모르겠다. (아마 비슷한 이유로 미국에도  점포가 겨우 3군데 (오픈 예정 포함) 존재할 뿐인 것 같다. (이미 2군데는 문을 닫았다.)

어쨋든 예쁜, 섹시한 아이스크림바 인 것은 분명한 것 같다.

+
BARDOT의 브랜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http://landor.com/#!/work/case-studies/bardot/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