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함께 할 여자를 알아보는 9가지 방법

결국 남녀 관계는 상호작용이지만, 이 글만큼은 남자의 관점에서 써본 것 같다.

1. 관심 받는 것에 집중하지 않는 여자

남의 관심 받는 것에 에너지를 쏟는 여자는 No No. 어떤 자리에서든 본인이 항상 주인공이여야 하고, 관심과 칭찬을 받아야하는 사람들은 불안정적이고 당당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이런 사람들은 배우자보다 자기자신의 행복이 가장 중요하며, 항상 남이 자신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계산하고 요구할 사람이다. 남자들이여! 당신을 그냥 시간 때우기용으로 생각하고 지갑을 털 생각하는 여자를 만나서는 안된다. 

2. 대화를 계속 할 수 있는 여자.

우리 모두 외모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그리고 따지자면 얼마든지 까다로워 질 수 있는 것이 외모이다. 하지만 평생을 함께 할 상대로 생각을 해보면, 외모가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닐 것이다.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여러가지 화제를 가지고 대화를 하는 중에도 당신의 관심을 계속 끌 수 있는 여자를 만나라.

3.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할 수 있는 여자. 

누군가를 만나다 보면 사실 둘만의 시간은 의외로 적을 수도 있다. 가족 행사, 친목모임, 회사 모임이나 파티 등 함께 참석해야 하는 모임들이 많을 수도 있다는 얘기다. 이런 자리에서 항상 옆에 붙어 있으면서 챙겨주는 남자도 멋있지만, 가령 누군가랑 얘기를 해야한다든지 볼 일을 보러 자리를 잠시 비우는 상황에도 불편함 없이 있을 수 있는 여자는 더 멋있지 않을까? 그리고 특히 눈치없게 할 말과 못할 말 가리지 못하는 여자는 No No!

4. 무의미한 논쟁을 하지 않은 여자. 

15~30년 이상을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두 사람은 ‘성숙한’ 대화와 토론을 통해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어야 한다. 상대의 과거를 잡고 늘어지거나 사소한 문제로 서로의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은… 알죠?

20년뒤 함께 하고 있는 사람은 이미 한 번 얘기가 끝난 얘기는 다시 꺼내지 않는

5. 당신을 격려해주는 여자

비록 남자 인생의 어떤 부분이 여자의 관심사와 달라도 당신을 믿고 지원해주는가? 항상 든든하게 옆에 있어주며, 인생의 꿈과 목표를 향해 달려가도록 도와주는 조력자인가?

맞다면, 바로 인생이라는 게임의 든든한 Team Mate를 만난 것이다.

6. 당신의 Sunshine이 되어 줄 수 있는 여자

매일 아침 눈을 떠서 그녀에게 속삭일 생각을 하면 떨리나요? 아니면 그녀와 함께 있을 때 이마에 키스 해주나요? 핸드폰에 그녀 이름이 뜰 때, 힘든 하루를 잊게하고 걱정들을 잠시나마 잊게 해주나요? 그녀와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마치 다른 세상에 있는 것처럼 모든 것을 잊게 해주나요?

하나라도 Yes라면, 아시겠죠? 바로 이 여자입니다.

sunshine

7. 함께 웃을 수 있는 여자 

단순하지만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 회사일, 인생의 무게 등 여러가지가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지만, 아내는 어떤 순간에도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 줄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그럴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이 여자는 아닐지도 모른다.

8. 당신의 감정을 이해해주는 여자

항상 좋은 일과 행복한 일만 가득할 수는 없다. 힘들고 지칠 때, 우리 모두 지원군이 필요하다. 당신이 필요할 때 항상 옆에 있어 줄 사람인가? 물론 반대로 그녀가 힘들 때 옆에 있어 줄 수 있는 남자인지도 생각해보자!

서로의 감정을 공유 할 수 없다면,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이해해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야 한다.

9. 미래를 바라보는 시각이 비슷한 여자. 

불확실한 미래만큼 불안한 것은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결국 피할 수 없는 것이기도 하다. 둘의 믿음이 확실하다면, 둘의 관계가 어디로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도 미래를 위한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내년에 아이를 낳고 싶은지, 2년 뒤유학을 가고 싶은지… 서로가 생각하는 것이 다르다면?

어느 정도 타협은 분명히 필요하다. 둘의 미래는 한 사람에 의해 정해지는 것이 아니다. 물론 다른 요소와 사람들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는 있지만, 남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협의점이 있다는 것도 인생에 중요한 점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_

이런 것들이 여자를 보는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한 번쯤 생각해볼만한 점들은 있는 것 같다.
영감을 받은 글: jamesmsama.wordpress.com/2013/11/13/10-ways-to-know-your-girl-is-a-keeper/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