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란 교토 | Suiran, a Luxury Collection Hotel, Kyoto

 (작성 중)

Starwood의 일본 내 최초의 럭셔리 컬렉션 호텔인 Suiran. 

아라시야마 Arashiyama의 문화유산인 텐류지 내에 위치한 100년이 넘은 최고급 료칸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곳이다. 
2015년 3월 31일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호텔이다. 

평소 1박을 위한 포인트는 20,000점이 필요한 Cat 6 호텔이다. 워낙 성수기인 5/1에 가서 기본룸은 없어 대신 Superior 룸을 예약하여 21,500점씩 2박!! (여태까지 내 인생 가장 고급 호텔인듯!)

관광객에게는 조금 애매한 위치 때문인지, 교토역에서 편도 택시비(약 3,500엔)는 호텔에서 지원을 해준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택시 아찌들이 아직 잘 모른다. 어쨋든 주소를 보여주고 교토역에서 30분 가량 이동 후 아래와 같이 생긴 입구에서 내리면 입구의 직원이 게스트 리스트 확인후 택시비를 지불해준다. 

 

로비에 들어서면 welcome tea와 다과를 준다.   

호텔의 위치가 정확히 배산임수는 아니지만 산과 물이 눈 앞에 보이는 옛 귀족들의 별장터라는 것이 이런 느낌이구나 싶다. 

아래는 호텔 내 까페엇 웰컴 샴페인 한 잔 하면서.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