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여행 1일차 | Day 1 in Buenos Aires, Argentina

시카고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 가기. – 10시간 가량 Sao Paulo로 가서 3시간 공항 대기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총 16시간. 한국보다 오래 걸린다…

공항에서 호텔로 

– 환전: 3월 12일 기준 USD to Argentina Peso가 14.6

– 왠지 사기 당한듯. 미리 흥정을 하고 탔어야 하는 것 같기도 한데 이탈리안 친구가 어차피 큰 돈 아니라고 그냥 타자고 해서 타고나서 물어봤다는… 200페소 혹은 20불 달래서 현지돈으로 줬다. 
SPG 사랑해요. Presidential Suite Room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 어차피 잠만 자고 다음 날 엘 칼라파테 El Calafate로 이동할 예정이라, SPG 플래티넘 멤버 혜택(조식 무료, 스위트룸 업그레이드)을 볼 수 있으면서 싸게 유효숙박을 늘릴 수 있는 곳으로 구했다. 

Sheraton Libertador Hotel: 

체크인시, 다음 주에 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돌아오는데 이 호텔로 다시 올 수 있게 도와줘! 했더니 완전 쿨하게 호텔에서 제일 비싼 방을 준다. 역시 인생은 흥정. 사진은 아래.  
좀 오래 되고 낡은 편이지만 화장실 안에 히노키 사우나까지 있는 제대로 된 지었을 당시에는 엄청 고급이였을 것 같은 방이다. 156불(2350페소)에 3명이 이런 방에서 잤으니 호텔은 남는게 있나 싶기도. 게다가 Best Rate Guarantee까지 성공해서 2,000포인트까지 덤으로! (근데 왜 안 들어오냐…)

저녁 식사

– 택시 아찌가 추천해준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인 로컬 레스토랑으로. 

– 아르헨티나왔으니 스테끼로!! 배 찢어지게 T-bone 스테이크랑 Rib-eye2개 먹고 단 돈 XXX
– 작성 중 –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